Sunday, March 24, 2013



제이슨 다나카
영업 이사
Akutagawa 국제



세계 오늘은 새로운 기술과 사업을 끄는데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 중 하나는 훌륭한 사진과 함께합니다. 생각해! 귀하의 트랙에서 당신을 중지합니다 사진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수 또는 만 뇌가 알고있는 장소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모빌 장치가 매우 쉽게 샷을 스냅와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의 회사가 끄는데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진의 모든 유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탕을 판매한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의 호기심을 불꽃 작은 캡션과 다른 사탕의 많은 장면이있을 수 있습니다.

회사 사진의 모든 사업 관련 될 필요는 없습니다. 귀하의 소비자들과 아름다운 일출을 볼 여행하는 경우 가능한 고객은뿐만 아니라보고 즐길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비즈니스 전문가뿐만 아니라 인간임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주요 (대형) 브랜드의 일부를 보면 당신은 그들이 자신의 페이스 북, 트위터, & Instagram 사이트에 사진의 높은 비율을 게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왜 사진이 발견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진 공유되는 더 나은 기회가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표준 링크보다 더 좋아 질.

때때로 차트의 간단한 사진 다음 고객 또는 잠재 고객 오랜 자세한 설명을 자세히 설명해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사업 스낵 팁! 위대한 갤러리는 할테! 총을 이런!

더 많은 비즈니스 스낵 도움말을 http://akutagawainternational.com를 방문하고 Akutagawa 국제 올해의 비즈니스에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