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February 14, 2013

입지 빌딩 5 가지 팁

모든 전문가는 존재를 구축하려고합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에 있고 우리의 브랜드를 원해,하지만 정말 무엇을 의미합니까? 누구나 존재를 구축 할 수 있지만 존재를 구축하는 것은 개인입니다. 팬이나 소비자와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은 가볍게해야 일이 아닙니다. 오래 지속 우정을 구축 동일한 규칙 중 일부는뿐만 아니라 전문 존재 건물에 적용됩니다.


당신은 누구 요? 귀하의 팬 / 소비자는 누구인가?


당신은 누구 요? 회사 나 브랜드는 무엇을 나타 냅니까? 왜 당신이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귀하가 회사로 누구인지 알고하지 않을 경우 가능성이 다른 사람과 관련이 없습니다. 자신에게 이러한 질문을하고 정말로 당신이 충실한 존재를 구축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답변 시간을 내 주셔서.


고객은 누구 요? 당신의 팬? 당신은 그게 뭔지 모른다면 그들이 필요하는 걸 우리가 소비자를 제공 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고객의 신발에 자신을 넣어. 당신이 제품 또는 서비스에 하드 얻은 돈을 지출 한 경우에 무엇을 보이 겠어? 전문가도 사람입니다, 우리는 고객처럼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은 여기있는 거 보자!


당신은 브랜드 또는 비즈니스를해서 그 자체를 판매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애플과 같은 세계적으로 알려진도 대형 브랜드, 삼성, 메이시의, 장난감 R 저희가 여전히 사람들이 있다는 자신의 고객을 생각 나게하고 그들을 위해 새로운 제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케팅 활동은 2013 년 매우 낮은 비용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Akutagawa 국제 (http://akutagawainternational.com)과 SEO 프로 (http://www.seopro.pro/low-cost-advertising.php)와 같은 회사는 예산에 맞게 수있는 계획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Akutagawa 국제 또한 국제 마케팅 지원을 제공합니다.


참여 해!


브랜드가 존재를 구축하려고하는 경우, 소비자는 자신이 지원하는 지원 어떤 원인과 발전 알아보세요. 당신이 사랑하는 경우 동물은 해당 지역의 동물 애호 협회를 도와 고려하십시오. 귀하의 소비자가 참여. 그 단체의 노력하십시오. 당신의 고객은 그들 중 하나로서 당신을 보니 시작합니다.


귀하의 팬 / 소비자 LIVE 상호 작용 해!


예 게시 자동으로 당신에게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지만 실제 상호 작용은 항상 플러스입니다. 당신의 추종자가 당신이 인간임을 알 수 있습니다. 트윗은 주요 스포츠 행사 나 콘서트에서 살고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림 비디오를 실행하여 페이스 북 페이지에 게시하거나 YouTube 커뮤니티를 시작합니다. 당신은 점심 시간에하고 무언가 끝내 보이지? 경우 그림과 Instagram을보세요.


모든 연구의 대부분!


당신을 좋아하는 찾아 내서 그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당신은 팬베이스가있는 경우 러시아에서 해당 언어로 콘텐츠를 게시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스페인에서 대규모 소비자 기반이있는 경우, 바르셀로나를 방문하여 지역 주민들 사이 섹시 무엇인지 찾아보십시오. 당신은 존재를 구축하는 것은 다음 정말 좋은 우정을 구축 다릅니다없이 방법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이 방문 http://akutagawainternational.com처럼 기사를 확인하고 블로그 페이지를 볼 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