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February 16, 2013

광고




광고 란 무엇입니까?


     광고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한 형태입니다. (시청자, 독자, 심지어 청취자 특정 그룹) 계속 새로운 조치를 취할 : 그것은, 권장 설득,으로 관심을 끌기 또는 잠재 고객, 예를 조작하는 데 사용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원하는 결과는 상업적인 제공과 관련하여 고객의 행동을 유도하는 것입니다. politicaly과 이데올로기 광고는 또한 일반적인 있지만. 라틴어 "광고 vertere"수단의 (쪽으로 마음을 방향으로 회전).

광고의 목적은 회사가 가능한 또는 성공하는 직원이나 주주 안심 할 수 있습니다. 광고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스폰서가 비용을 지불하고 신문, 잡지, TV 광고, 라디오 광고, 도어 광고에서 또는 직접 메일로 매스 미디어 등의 전통적인 미디어를 통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도 이러한 블로그, 웹 사이트, 또는 텍스트 메시지와 같은 새로운 미디어의.

광고주는 종종 소비자의 마음에있는 특정 자질을 가진 제품 이름 또는 이미지를 연결 포함 "브랜드"를 통해 자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의 증가 소비를 생성하기 위해 추구합니다.소비자 제품이나 서비스 이외의 항목을 광고 할 돈을 지출 비 상업 광고주. 이러한 정당, 이익 집단, 종교 단체 및 정부 기관 등이 있습니다. 비영리 단체는 공공 서비스 발표 (PSA) 등 persuation 무료 모드에 의존 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